코스피

2,605.16

  • 24.36
  • 0.94%
코스닥

749.81

  • 10.30
  • 1.39%
1/4

칼로리 뺀 밀키스, 5개월만에 2600만캔 팔렸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칼로리 뺀 밀키스, 5개월만에 2600만캔 팔렸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가 출시 5개월 만에 2600만 캔(250㎖ 기준) 이상 판매됐다고 31일 밝혔다.

밀키스 제로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이다. 지난 2월 설탕을 뺀 제로 형태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가 이달까지 월평균 520만 캔씩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고, 동시에 밀키스 오리지널 매출까지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매출이 연간 약 500억원에서 올해는 약 800억원으로 올라 밀키스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국, 홍콩 등 해외 시장으로 수출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