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3.00

  • 22.66
  • 0.83%
코스닥

870.37

  • 8.22
  • 0.95%
1/4

르노코리아, 집중 호우 피해 소비자 지원 나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르노코리아, 집중 호우 피해 소비자 지원 나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자기부담금 전액 지원 및 유상 수리 시 공임 최대 20%·부품 최대 25% 할인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최근 집중 호우로 자동차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자사 제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원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망에서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최근 집중 호우로 자동차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르노코리아 소비자는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비보험) 시에도 제품 출고 연도에 따라 공임비의 최대 20%, 부품가의 최대 25%를 인하한다.


 보험 수리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자동차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도 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무상 견인도 받을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쏘렌토 나와" 5세대 싼타페 디자인 공개
▶ [영상]트럭 특장의 세계! 2023 만트럭 트럭놀로지 페스티벌을 가다!(feat. 유로트럭 실사판)
▶ [하이빔]EV 충전 거리, 60㎞와 200㎞의 차이는?
▶ 800만명 티머니, 이동하면 돈이 쌓인다...MaaS로 승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