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비건코스메틱 브랜드 아렌시아(Arencia)의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가 올해 상반기 CJ홈쇼핑의 ‘클렌저 부문’ 판매 1위에 올랐다.
각질제거와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고안된 해당 아르티장 프레시 클렌저는 자연원료와 170시간의 제조공정으로 만들어진 수제 클렌저 제품이다. 회사측은 12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고 4단계의 신선공정 과정을 거치고, 30종류 이상의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아렌시아는 전 세계 청정지역의 식물성 로컬 원료들을 이용해 제조하며 클린뷰티 및 지속가능성을 지향하고 있다. 미국 아마존 등을 통해 미국 수출도 진행하고 있다.
아렌시아 관계자는 “친환경을 고려하고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의 가치를 제품에 반영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게 된것 같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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