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전 임직원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티셔츠를 입고 대국민 홍보에 동참한다.
BNK금융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와 관심도 제고를 위해 자체 제작한 응원 티셔츠를 그룹 임직원 8000여명에게 배부하고 오는 8월 말까지 두 달간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BNK 임직원들은 향후 각종 업무회의와 행사 등에 2030부산세계박람회 공식 로고가 그려진 응원 티셔츠를 착용하고 참석한다. 영업점에서는 시민과 고객을 대상으로 박람회 개최의 의미와 기대효과 등을 전파할 계획이다.
또한 착용기간 종료 이후에는 임직원에게 배부된 응원 티셔츠와 의류, 소장품 등을 기부받아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등 ESG 경영활동도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에 대한 열정을 쿨비즈로 시원하게 표현하기 위해 이번 홍보활동을 준비했다”며 “BNK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30부산세계박람회의 유치 성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BNK는 지난 4월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TFT’를 설치하고 자가 건물을 활용한 옥외 광고 실시, SNS 홍보 및 유튜브 컨텐츠 제작 등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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