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9일 문을 연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와인 비교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렌디한 감각의 와인·치즈 그로서리 스토어 ‘유어네이키드치즈’ 성수점에 마련된 이 팝업스토어는 8병·81병·121병의 다양한 보관 용량으로 구성된 LG디오스 와인셀러 제품 3종을 만나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참여객들은 방문을 통해 와인 보관과 관리에 최적화된 LG 와인셀러와 와인 케어 시스템 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LG 디오스 와인셀러로 셀러링된 와인의 무료 시음 행사가 2부로 나누어 운영된다. 오는 24일까지는 시즌1, 25일부터 7월 9일까지는 시즌2로, LG 와인셀러에 보관된 신선한 와인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 시즌1 기간에는 셀러링 와인과 상온 보관 와인을 비교·체험해보는 테이스팅이 진행되고, 시즌2에서는 와인 숙성의 미학을 주제로 올드 빈티지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방문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장 내 비치된 LG 와인셀러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특별 콜라보 굿즈인 미니치즈플래터가 증정되며, 게시물을 한 달 이상 유지할 시에는 추첨을 통해 8병 용량의 와인셀러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지난해 출시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는 자외선·열을 차단하는 다중 글라스 도어 탑재, 최적의 온도 실현을 위한 넉넉한 보관온도 및 1℃단위 미세온도 조절 기능 등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되어 와인의 고유한 맛과 향을 유지한다. LG ThinQ 어플의 ‘와인 큐레이터’ 기능으로 와인 정보 조회, 테이스팅 기록 등 나만의 와인 컬렉션 관리가 가능하며,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와인 시음 행사, 방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활동을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