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을 향한 혁신과 도전 내용 담아
넥센타이어가 신규 TV 광고 '넥스트 세이프티'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을 통해 회사는 안전에 대한 혁신과 도전의 의지를 나타냈다. 또 급가속 시 슬립을 방지하는 설계,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을 저감시키는 AI 빅데이터 기술 및 타이어 마모가 50% 미만일 경우에도 패턴 형상을 유지하는 기술을 강조했다. 여기에 디지털 미디어 아트, 증강 현실 등 최신 기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 모습을 통해 '넥스트 세이프티'의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를 통해 넥센타이어는 MZ세대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광고 영상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또 소통을 적극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한편,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4월30일까지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공식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주유쿠폰 5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 선물을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대동모빌리티, 무빙 및 바로고와 MOU 체결
▶ 한국타이어, 독일 '물류 운송 박람회' 참가
▶ 한성자동차, 서비스 강화 위해 김호곤 본부장 영입
▶ 한국타이어, 독일 '물류 운송 박람회' 참가
▶ 한성자동차, 서비스 강화 위해 김호곤 본부장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