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은 코웨이 제품 및 서비스 소개, 파트너십 구축 사례 등으로 구성됐다. B2B(기업간 거래) 고객 중심의 편의성 향상과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온라인을 통해 견적 문의부터 맞춤 컨설팅, 계약, 제품 설치와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특히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채널을 통해 고객사 문의와 요구사항에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맞춤 컨설팅을 통해 기업특판, 공공기관, 임직원 복지몰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코웨이 제품과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B2B 특별 프로모션 등 혜택을 통해 기업 고객의 구매를 지원한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B2B 시장에 특화된 디지털 렌탈 플랫폼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겠다"며 "고객사와 사업 제휴, 파트너쉽 구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로 연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