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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만족도 위한 평가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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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센터 방문 후 직접 개선안 제시
 -참여 시 전용 굿즈 및 사례비 등 제공
 
 볼보차코리아가 소비자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지원 가능한 조건은 볼보차 공식 판매사를 통해 신차를 구입한지 6개월 이상, 보증기간 내 있는 오너 또는 3월~5월에 정기점검 목적으로 분당 판교, 동대문, 문래, 수원, 광주, 해운대, 대구 서비스센터 중 한 곳을 방문할 예정인 소비자다. 평가단에 참여하면 전용 굿즈 및 소정의 사례비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2월17일까지다.

 평가단은 볼보차코리아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 대상자는 3월 초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후 선정 대상자는 모니터링 평가 진행을 위한 사전 교육과 함께 평가단 온라인 발대식(4월), 서비스센터 방문 및 모니터링 평가(4월), 모니터링 후 좌담회(5월), 온라인 해단식(7월) 순으로 활동하게 된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소비자 눈높이에서 바라본 서비스에 대해 경청하고 2023년에도 서비스 만족도 1등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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