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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 '수입 화장품' 보폭 넓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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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로라메르시에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럭셔리 화장품 사업을 확장한다고 12일 발표했다. 로라메르시에는 1996년 같은 이름의 프랑스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브랜드로,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매출이 전체의 20%에 가까울 만큼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국내에는 자체적으로 14개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해 고객층이 넓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 주요 백화점에 차례로 로라메르시에를 입점시켜 오프라인 거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면세점사업도 본격화해 브랜드 규모를 키워나갈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과 뷰티 분야에서 신규 브랜드를 지속 발굴하고 신사업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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