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2

노찬규 SK그룹 부사장, '30년 브랜드 경험' 이론서 출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노찬규 SK그룹 부사장(전 수펙스추구협의회 PR팀장·사진)이 30여 년간의 브랜드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현장 경험을 토대로 브랜드 관리 이론서 <결국! 브랜드 Nothing but Brands>를 출간했다.

노 부사장은 1991년 선경그룹(현 SK그룹) 홍보실에 카피라이터로 입사해 32년간 그룹의 브랜드 관리와 대외 커뮤니케이션 관련 업무를 담당했다. ‘행복날개’로 대표되는 SK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를 이끌기도 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