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레드벨벳, 신보 '벌스데이' 선주문 71만장 돌파…자체 최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새 미니앨범 선주문량 71만 장을 돌파했다.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는 27일 기준 선주문 수량 총 71만2187장으로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이번 앨범은 레드벨벳이 펼치고 있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의 두 번째 앨범으로, 타이틀 곡 '벌스데이'를 비롯해 '바이 바이(BYE BYE)', '롤러코스터(On A Ride)', '줌(ZOOM)',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벌스데이'는 조지 거슈윈의 '랩소디 인 블루(Rhapsody in Blue)'를 샘플링한 리드미컬한 드럼과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트랩 리듬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나와 함께라면 매일이 생일처럼 즐거울 것'이라는 당찬 고백과 좋아하는 상대의 생일로 돌아가 상상하던 모든 소원을 이뤄주며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내용이 담겼다.

뮤직비디오는 초대받지 못한 파티장을 점령하는 레드벨벳의 쿨하고 발랄한 매력을 만날 수 있으며, 비비드한 색감과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효과 등으로 곡의 키치한 분위기를 부각시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