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모바일 앱 이용자 대상
-특정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 제공
한국토요타가 소비자용 모바일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2022 토요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용 모바일 앱 '요! 토요타!'에 가입 및 차 등록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딜러 서비스 센터에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소비자에게는 타이어 10%,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 엔진 내부를 세정해 연료효율을 돕는 '인젝터 클리너' 50%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국 각 서비스 센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서비스 입고 소비자는 누구나 무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요! 토요타!' 모바일 앱은 차계부, 주행 마일리지 관리를 비롯해 서비스 상품 및 자동ㅊ 액세서리, GR 굿즈의 온라인 쇼핑, GR 온라인 동호회 등 편의와 소통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오고 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마일리지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 기능 등 서비스 혜택이 추가된 요! 토요타! 앱은 리뉴얼 이후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앱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테이트 미술관 파트너십 전시
▶ 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에 전용 브랜드 존 운영
▶ 르노, 닛산 지분 줄이고 전기차 앞세워
▶ 제네시스, 부산국제영화제에 전용 브랜드 존 운영
▶ 르노, 닛산 지분 줄이고 전기차 앞세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