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넥센타이어,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 마련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수익금, 지역사회 소외계층 위해 사용

 넥센타이어가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펼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제로 웨이스트는 환경 보호를 위해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고 모든 제품이 재사용될 수 있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넥센타이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의류, 책, 가전제품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후 발생한 수익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아름다운가게는 자원 재사용 및 재순환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국내외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공익재단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롱기스트런 2022' 캠페인 진행
▶ 포드코리아,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 마쳐
▶ 현대차, 9월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