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페이블(F. able)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페이블(시훈, 준형, 정, 호준, 재현)은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여행(Cloud 9)'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바다로 여행을 떠난 페이블 멤버들의 유쾌한 무드가 담겼다. 햇볕이 내리쬐는 맑은 하늘 아래, 시원한 배경과 다채로운 바캉스 스타일링을 장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어우러지며 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원한 샴페인 까만 선글라스 떠나자 우리 둘이/특별한 여행을 시작해 멀리멀리/행복한 시간만을 너 맘 가득 채워줄 거야'라는 기분 좋은 노랫말이 돋보이는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페이블은 내달 4일 지난해 8월 발매한 '런 런 런(Run Run Run)' 이후 11개월 만에 신곡 '여행'으로 컴백한다.
'여행'은 소중한 사람과의 여행을 표현한 곡으로, 리얼 기타와 리얼 베이스 세션의 사운드가 한층 더 신나는 느낌을 표현하며, 중간중간 멤버들의 장난기 있는 보컬이 듣는 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데뷔곡 '으랏차(Burn it up)'와 두 번째 싱글 '런 런 런'에서 강렬하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밝고 청량한 매력이 듬뿍 담긴 '페이블 표 서머송'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페이블의 새 싱글 '여행'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