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SM6, QM6 계약자 대상
-연 2.9~3.5% 저리정액불 할부 제공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6월 한 달간 XM3, SM6, QM6 계약자를 대상으로 저리할부 및 다양한 운전자 혜택을 결합한 '밸류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6월 계약자들은 기본적으로 연 2.9% 또는 3.5% 금리의 저리정액불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36개월 기준). 여기에 밸류박스 프로모션을 선택할 경우 추가로 0.8%의 금리 인하가 적용된다. 최종적으로 최저 2.1%, 2.7%의 저금리 할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밸류박스 프로모션은 '대출상환보험' 및 '운전자 보험'이 결합된 상품이다. 자동차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사고 및 피해에 대해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대출상환보험은 불의의 사고 발생 시 자동차 할부 계약으로 인한 금전적 부담을 해소할 수 있다. 교통상해 사망 또는 교통상해 후유장애 50% 이상 시 4,000만원이 보상된다. 또 교통사고, 도난, 화재 및 침수 등으로 전부손해사고가 발생할 경우 신차가격과 전손보험금간 차액을 보상한다.
운전자 보험은 자동차보험에서 보상하지 않는 형사적 책임보상을 보상한다. 자동차 부상치료비, 입원일당, 골절/화상, 보복운전 피해위로금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특약들로 구성된 보험이다.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관계자는 "밸류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XM3, SM6, QM6 오너들은 초저금리 혜택과 다양한 운전자 보상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장애인 여행 활성화에 적극 동참
▶ 벤츠코리아, '더 뉴 EQS 350' 국내 판매
▶ 포르쉐코리아,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 국내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