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 회장 안태환)는 지난 6월 11~12일 양일간 서울 반얀트리 클럽앤 스파에서 제 2회 KALDAT EXPERT SUMMIT(이하 KES)과 Midsummer Night’s Dream in SEOUL(GALA Party)을 성황리에 마쳤다.
대피모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의학회로, 지난 5월에도 선진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춘계 국제 학술 포럼을 코엑스에서 개최하였고, 2500명 이상의 의사들이 참가하여 대피모 학술 대회 참가인원 역대 최대 기록을 갈아치웠다.
대피모 KES는 미용의학계의 주목받는 각계 100명의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청하여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지난해 처음 개최된 1회 KES 는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함께 학술대회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있다는 평을 얻고있다.
국내 학술대회에서는 처음으로 GALA PARTY(Midsummer Night’s Dream in SEOUL) 가 열려 각계의 인사들, 미용의학과 관계된 다양한 전문과 의사들은 물론, 바이오헬스 산업 관계자 및 연구원, 대학교수, 제약, 의료기기 관계자등 이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토론할 수 있었다.
임지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뮤지컬배우 홍지민과 앙상블, 프로골퍼 고경민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갖고, 현재 가장 주목받는 기업인 원텍, 쉬엔비, 이루다와 함께 대담회를 개최하여 기업의 현재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였다.
이튿날 열린 학술 대회에서는 가장 최신의 의료기기들의 적용과 새로운 패러다임의 강의들이 주를 이루고 패널토의 등 다양한 형식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롤 높였다.
안태환 대피모 회장은 “다양한 전문과 의사들은 물론, 개원가와 대학, 의료기기, 바이오헬스케어, 제약등 관계자 들 모두가 서로 소통하며 영감을 얻어야 미용의학이 더욱 발전한다는 생각에 변함이 없다. 대피모 KES가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며 “코로나 이후에는 아시아는 물론 각국의 의사들과 인사들을 초청할 예정”이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