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이 패션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에 200억원을 투자한다.
CJ온스타일은 머스트잇에 200억원을 투자해 지분 4.7%를 인수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명품 경쟁력을 강화해 핵심 카고리인 패션에서의 시장 지배력을 늘리기 위한 결정이라고 CJ온스타일은 전했다.
이를 위해 CJ온스타일은 머스트잇과 명품 브랜드 공동 직매입에 나서기로 했다.
김지현 CJ온스타일 전략기획담당은 "명품 경쟁력 강화로 신규 고객층 유입을 통한 저변 확대와 객단가 상승 등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머스트잇은 2011년 창업한 온라인 명품 쇼핑몰로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배우 주지훈, 아누팜트리파티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회사를 홍보한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