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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NM 커머스부문이 운영하는 CJ온스타일이 패션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에 200억원을 투자한다.
CJ온스타일은 머스트잇에 200억원을 투자해 지분 4.7%를 인수한다고 8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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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위해 CJ온스타일은 머스트잇과 명품 브랜드 공동 직매입에 나서기로 했다.
김지현 CJ온스타일 전략기획담당은 "명품 경쟁력 강화로 신규 고객층 유입을 통한 저변 확대와 객단가 상승 등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머스트잇은 2011년 창업한 온라인 명품 쇼핑몰로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배우 주지훈, 아누팜트리파티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회사를 홍보한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