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심 높이고 브랜드 로열티 강화
폴스타가 한국을 비롯한 유럽과 미국 등 주요 시장에서 소비자 추천 프로그램을 신설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기 모빌리티의 매력을 알리고 폴스타에 열정적인 소비자들에게 리워드을 제공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시대로의 전환을 앞당기기 위해 고안됐다.
기존의 폴스타 오너는 계정 내에서 고유 추천 코드를 생성 및 공유할 수 있다. 해당 코드를 통해 주문을 완료한 신규 고객은 10만원 상당의 TMAP 전기차 충천 크레딧을 제공받는다.
또 추천 코드를 공유한 기존 소비자에게는 폴스타 크루가 착용하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의류, TMAP 전기차 충전 크레딧, 그리고 폴스타 디자이너의 스케치 등 추천 횟수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토마스 잉엔라트 폴스타 CEO는 "폴스타 오너들이 보여준 지속적인 헌신과 열정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으며 창의적인 방법으로 적절하게 보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tudio@autotimes.co.kr
▶ 지프, '쥬라기 월드' 통한 글로벌 마케팅 전개
▶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공개
▶ 볼보차, BEV에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탑재
▶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공개
▶ 볼보차, BEV에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