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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소득층 소비는 꿋꿋하네"…윌리엄스소노마, 1분기 호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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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고급 가정용품 소매업체인 윌리엄스소노마가 1분기 호실적을 내놨다. 인플레이션 영향으로 소비가 움츠러들기 시작했지만 고소득층 소비는 둔화하지 않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윌리엄스소노마는 올해 1분기(회계연도 기준 2~4월) 매출이 18억9000만달러(약 2조4000억원)로 전년 동기(17억4900만달러) 대비 8.1% 증가했다고 25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시장 전망치인 18억1000만달러를 웃도는 성과다. 윌리엄스소노마는 해마다 매출이 6% 이상 증가해 2024년 연매출 100억달러(약 12조7000억원)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 2월 내놨던 실적 전망치도 유지했다. 최근 실적을 발표한 월마트, 타깃 등 대형 소매유통업체가 성장 둔화를 예고한 것과 대조된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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