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주 기자]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알엑스(COSRX)가 그간의 연구 노하우를 결집한 ‘고강도 더마 세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The RX 라인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제품 후기를 심층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출시된 제품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23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기획전 선 론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더마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The RX 더마 세럼’은 피부 자극, 메마름, 잡티 및 흔적, 트러블 등 각종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맞춤형 성분을 최적 배합, 총 3종으로 출시된 고강도 더마 세럼이다.
피부 톤 개선 및 잡티 완화를 위한 ‘더 비타민 씨 23 세럼’, 트러블 및 모공 케어를 위한 ‘더 나이아신아마이드 15 세럼’, 강력 수분 보습 케어를 위한 ‘더 히알루론산 3 세럼’ 세 가지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로나 19 장기화와 예측 불가한 외부 환경 변화로 인해 피부가 점차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고민인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그간의 코스알엑스 연구 노하우와 신뢰할 수 있는 연구논문을 기반으로 유효성분은 최대로 처방하면서 자극은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에 함유된 고함량의 원료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작용하여 민감 피부 타입도 무리 없게 사용할 수 있는 점에 초점을 두어 개발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전 론칭을 시작하고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사진제공: 코스알엑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