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핑 및 윤활유 유통업체와 협력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캠프에서 랩핑 전문 업체 팩트디자인, 윤활유 유통업체 토탈엘앤씨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팩트디자인은 외장 관리 전문 기업이다. 자동차랩핑 기술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국비지원 훈련기관인 팩트디자인 자동차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20년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과 협약을 체결한 후 3년 연속 스톡카 랩핑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새 옷을 입은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의 스톡카는 한층 더 세련돼 졌다. 한상명 대표는 "이번 아트워크 후원을 통해 팩트디자인의 활동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토탈엘앤씨는 자동차와 산업용 윤활유를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기업이다. 전 세계 윤활유 제조사의 약 1,000여 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또 과거부터 후원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힘써왔다.
토탈엘앤씨와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은 약 2년 만에 다시 연을 맺었다. 2020시즌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에 케놀 윤활유를 제공했던 토탈엘앤씨는 올 시즌에는 코프란 루브리컨츠 윤활유를 지원한다. 심재후 대표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과 다시 만나게 돼 기쁘다. 제공하는 윤활유가 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두 후원사의 열렬한 지지를 받게 된 이정웅 CJ로지스틱스 감독은 "힘을 보태 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사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좋은 성적으로 화답하겠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이정웅 감독이 이끄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은 오는 23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한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에서 세 번째 시즌을 맞는 문성학을 비롯해 코치에서 선수로 다시 변신한 정연일이 참가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메쉬코리아, "예측물류로 이익 극대화 가능"
▶ [人터뷰]"포르쉐는 꿈을 키우는 브랜드"
▶ 마세라티 프라그먼트 에디션? 15대만 배정
▶ [人터뷰]"포르쉐는 꿈을 키우는 브랜드"
▶ 마세라티 프라그먼트 에디션? 15대만 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