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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자동차, '케어 서비스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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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앱 회원 대상 최대 20% 할인 
 -정비 예약과 견적 비교도 가능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마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자사의 AS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4월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캠페인과 함께 4월 한 달 간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직영사업소의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우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자사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도 할인이 주어진다. 비회원의 경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자사의 모바일 앱 하나로 소비자들이 맞춤형 케어 서비스 여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전국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 시행 초기인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은 서비스 제공 네트워크 수를 계속 확대해 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는 맞춤형 할인 혜택과 이벤트 정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평일 주간 바쁜 일정으로 직영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함께 선보였다.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소비자는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를 입고시킬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는 다음 날 해당 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AS 서비스는 국내 완성차 최초로 주요 소모품 정찰제를 도입해 주요 정비 및 수리 작업에 대한 명확하고 투명한 가격을 보장하고 있다. 또 국내 어디서든 30분 내 접근 가능한 전국 417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한편 런칭 기념 할인 혜택은 부품에 한하여 적용된다. 공임비는 제외되며 보험·보증·사고 수리차·정비 외 단순 구매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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