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리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
-주요 소모품 예상 견적 확인 가능
르노삼성이 국내 완성차 처음으로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하고 봄철 자동차 관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
회사는 최근 자사의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개편하며 국내 완성차 중 최초로 서비스 메뉴 견적 기능을 선보였다. 정비 서비스 희망 소비자는 르노삼성 모바일 앱 등을 통한 온라인 정비 예약 시 서비스 네트워크 선택 단계에서 '온라인 견적기능 제공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주요 소모품 교체 비용을 사전에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 편의를 더욱 높인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 개편을 맞아 소비자들의 봄맞이 차 관리를 지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3월 한 달 간 펼친다.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종료 후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모바일 앱 회원이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본 당 5,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전체(4본) 교체 시에는 추가로 자동차용 청소기를 제공한다. 모바일 앱 비회원 에게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엔진오일 교체 20% 할인 혜택만 제공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더욱 편리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비 서비스에 더 큰 만족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의 온라인 정비 예약 및 온라인 서비스 견적 기능은 전국의 르노삼성 모든 직영 사업소 및 일부 협력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해당 정비 네트워크의 스케줄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예약일 기준 3일 이후 날짜부터 할 수 있다.
또 소비자는 주요 소모품 항목에 대해 공임을 포함한 예상 서비스 견적을 예약 단계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다만 가격정보 미 기재 항목의 경우 해당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한 후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 예약 및 온라인 서비스 견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협력 네트워크의 수를 계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폴스타, 고성능 전기 로드스터 '폴스타 O2 콘셉트' 공개
▶ 빈센, 경남대 개발 무인선박에 전기추진시스템 공급
▶ 라임코리아, 선거일에 전동킥보드 무료 탑승 지원
▶ 빈센, 경남대 개발 무인선박에 전기추진시스템 공급
▶ 라임코리아, 선거일에 전동킥보드 무료 탑승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