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라이브커머스 연중 기획 “라이브쇼핑 기업을 응원합니다”-‘라이브커머스코리아’ 후원
[라이브커머스 기사 무료 게재, 보도자료 전송 kkm@bntnews.co.kr]
- 크림은 독일정통 PPC(1988년 프랑스에서 발표한 성분으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끈하게 유지) 사용
김기만 기자∙팀장
알딩이 1월 3일 오후 8시 새로운 개념의 마사지 기기인 ‘에스번 바디마사져’(S-BURN BODYMASSAGER)와 크림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한다.
이 제품은 그동안 E커머스에서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RED LED불빛을 이용해 피부 630nm의 진피조직까지 좋은 성분을 침투하는 마사지 기기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을 유지 시키고, 재생을 돕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세트로 많이 사용하는 에스번 크림(에스번 플러스)이 있는데, 방송 중에 마사져와 크림을 모두 40% 할인 판매한다.
에스번 크림은 바르면 열 감이 느껴지며, 바르고 운동을 하면 땀이 나는 독특한 제품으로 마사져와 함께 사용하면 크림이 더 잘 스며든다는 것이다.
- 에스번 마사져
헤드가 2개로 얼굴 용과 바디 용이 포함되어 있다. 한 손으로 잡히는 편한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기존 제품 대비 성능이 2배 업그레이드 됐다.
강력한 마사지 효과로 숨어있는 라인을 찾게 도와주며 실리콘 롤러가 피부를 자극하고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판매 회사 측은 밝혔다.
- 사용 방법
페이스 용 헤드로 턱 선과 얼굴을 마사지 하는 방식이며 얼굴에 영양 크림을 바른 후 원형을 그리면서 광대 쪽과 턱 라인 쪽 위주로 마사지하면 에스번의 RED LED 파장이 피부 깊숙이 속부터 케어한다.
페이스용 헤드를 바디용 헤드로 갈아 끼우고 팔뚝과 뱃살, 허벅지를 부드럽게 마사지를 할 수 있다.
- 에스번 크림
몸에 바르면 열이 나는 크림으로 8종의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영양 공급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유명 에스테틱도 폭 넓게 사용 중인 크림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7가지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에스번 크림은 피부 자극 완화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고 한다.
에스번 마사져와 에스번 크림은 이미 인플루언서들의 체험 후기와 일반인들의 구매후기가 많은 제품으로 이번에 처음으로 네이버 라이브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 RED LED
LED불빛은 각기 침투의 정도가 다른데, 이중 RED LED는 피부 깊숙한 630nm까지 진피조직에 침투하는 광선이다.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 재생, 피부 깊은 곳의 피지선을 활발하게 해준다. 일반 병원에서 많이 사용하며 염증∙상처 치료에 사용하며 탈모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우리가 느끼지는 못하지만 인체에 흐르고 있는 4㎂의 생체 전류와 유사한 미세 전류를 내보내 피부 장벽 유지 및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의료계에서 인정받았다. 판매 회사인 알딩은 이 마사지기가 ‘전자파적합등록’을 완료해 사용에 안전하다고 밝혔다.
'LOVE H' 고데기 방송으로 잘 알려진 강지혜 쇼호스트와 조선미 쇼호스트가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 혜택으로 전 구매 고객에게 11,900원에 판매 중인 ‘괄사’를 증정한다.
PPC(Hydrogenated PhoSphatidylcholine) 성분 추가
한편 에스번 플러스는 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PPC 성분이 추가됐는데. 이는 1988년 프랑스에서 발표한 성분으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끈하게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40% 할인 판매
에스번 마사져는 라이브방송 가격으로 98,000원에서 40% 할인된 48,000원에 판매하며, 비비쿠션(38,000원)을 경품으로 준다.
에스번 크림도 49,800원에서 40% 할인된 21,800원의 파격 할인 가로 판매 예정이다.
기사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