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호 기자]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가 미국 뉴욕과 국내 전역의 옥외광고 현장을 생생히 담은 기업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리만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TV CF를 소재로 한 옥외광고를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11개 매체에 선보였다.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부와 전국 각지에서 방영된 옥외광고 현장을 담은 이번 송출 영상에는 30만 회원의 바른 신념과 책임감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리만코리아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사람들의 도전을 함께하며 사회적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사회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준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고 실천하고자 하는 리만코리아의 CSR 메시지를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리만코리아는 한부모, 미혼모 등 여성 대상 기부, 소외계층 대상 기부, 소외 아동 예방 캠페인, 서울 메세나 지원 사업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고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12월 18일 자선음악회 ‘The light’를 서울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진행했으며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참여하여 큰 이목을 끌었다.
이번 행사로 모인 기부금은 약 8.5억 원이며 리만코리아에서 모인 기부액만큼 CJ도너스캠프가 기부하는 매칭그랜트방식으로 기부금이 조성됐다. 이 기부금은 모두 아동, 청소년 교육 및 문화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광고 영상은 리만코리아와 인셀덤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