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사진)은 크리스마스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6층 아동 유아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 행사가 열린다.
마이리틀타이거, 베네통키즈 등 완구와 겨울 아동의류 행사를 진행하고 네파키즈, 프렌치캣, 토박스, 밍크뮤, 베네통키즈 등 아동유아 각 브랜드별로 당일 2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K2, 블랙야크, 네파, 아이더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방한의류 대전이 열려 다운재킷, 구스다운, 플리스재킷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5층 남성패션 매장에서는 지이크, 앤드지, 프랑코페라로 등이 구스다운 점퍼, 체스터코트 등을 선보이는 남성 겨울패션 제안 행사가 열린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스페셜 감사품 증정, 마일리지 적립 등 Holiday 파티 코스메틱 행사가 진행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GNC, 뉴트라라이프 등 건강 비타민 추천 상품전이, 1층 성심당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익 제안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남성정장, 캐주얼, 트렌디 등 남성패션 상품군과 스톤헨지, 디디에두보 등 주얼리 상품군 각 브랜드별로 당일 3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로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17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내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명절 선물세트 인기 상품들을 중심으로 정상가 대비 1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