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4.63

  • 1.12
  • 0.04%
코스닥

733.52

  • 9.79
  • 1.32%
1/2

넥센타이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넥스트레벨, 고객 중심 서비스 및 편의성 확대 인정 받아

 넥센타이어가 제 23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체 및 기관, 지자체에 정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부터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시행하고 있다. 타이어 수량과 서비스 횟수를 고객이 선택해 월 렌탈료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자유 렌탈 상품을 비롯, 맞춤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인정 받아 장관상을 수상했다. 방문 장착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가 소비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올해 초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Next Level Mobility for All)'라는 새 비전과 고객중심의 브랜드 슬로건 'We Got You'를 통해 누구에게나 이동이 일상의 즐거움이 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알렸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원씨앤씨, 2채널 QHD 블랙박스 '아이로드 NQ9' 출시
▶ 르노삼성, 인카페이먼트 전용 메뉴 출시
▶ 12월 중고차 시세, 세단 떨어지고 RV 올랐다
▶ 기흥인터내셔널, 애스턴마틴 밴티지 F1 에디션 등 신차 3종 출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