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재호 기자] 어느덧 2021년도 저물어 가고 12월도 중순을 향해 달리고 있다.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 탓에 앞으로 얼마나 더 추워질지 걱정이 앞선다. 계절이 바뀌면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도 많아지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 공기 자체가 건조해지면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도 많아지기 마련. 겨울을 잘 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추운 겨울을 잘 나기 위한 ‘꿀템’들은 무엇이 있을까. 갈수록 추워지고 날이 건조해지는 요즘, 겨울을 지혜롭게 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가습기

평소 건조함을 잘 느끼는 사람이라면 가습기는 필수다. 공기가 건조하기 때문에 자는 동안 가습기를 켜두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서 목이 지나치게 아프거나 콧속이 너무 건조해 계속해서 기침이나 재채기가 날 수 있다. 사무실에서 일을 할 때도 습도가 너무 낮아 피부가 건조해 찢어질 듯한 느낌을 느낄 수도 있으니 가습기 구비는 필수다.
아우터

추운 겨울, 아우터는 필수다.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코트부터 언젠가부터 ‘겨울 생존템’이라고 불리는 롱패딩까지 선택의 폭은 다양하다. 평소 추위를 너무 많이 타 다양한 코디보다는 추위를 안 타는 것이 중요하다면 패딩을, 조금 추워도 예쁜 것이 중요하다면 코트를 선택하면 된다. 현명하게 아우터를 선택해 올겨울을 슬기롭게 보내보자.
굽네치킨 ‘치PD 세트’

추위에 맞서 맛있는 음식을 잘 챙겨 먹는 것도 겨울나기의 한 방법이 아닐까. 굽네치킨의 ‘치PD 세트’를 추천한다. 굽네치킨의 베스트 셀러인 고추 바사삭과 시카고 딥디쉬 피자, 그리고 디저트인 에그 미니 타르트까지 세트로 구성된 알찬 세트 메뉴다. 치킨, 피자,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친구들을 집에 초대했는데 어떤 음식을 시켜야 할지 고민된다면 굽네치킨의 ‘치PD 세트’를 선택해보자. (사진출처: bnt DB, 오늘의 집, 노스페이스,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