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호 기자]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브랜드, 딘트(DINT)가 11월 27일 토요일, 청담 본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딘트는 청담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공간을 청담에 마련했다. 청담 본점에서는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딘트만의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청담 본점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의상을 피팅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퍼스널 스타일링도 제안받을 수 있다. 체형이나 취향에 맞춰 나만을 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딘트의 하이엔드 브랜드, 켈리신(KELLYSHIN)으로 채워진 시크릿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브라이덜 샤워나 돌잔치 등 특별한 순간을 준비 중이라면 꼭 한 번 가 봐야 할 곳. 예약제로 운영되어 더욱 프라이빗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딘트는 27일 청담 본점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오픈 당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장미꽃을 선물한다. 또한 금액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급 브랜드, 클라우스포르토의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채널 ‘딘트청담점’ 추가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며 딘트 오프라인 신규 회원에게는 10,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까지 마련되어 있다.
딘트의 스타일링만큼 고급스러운 무드로 가득한 청담 본점! 이제는 딘트의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감각적인 공간에서 만나보자. (사진제공: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