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아나테이너’ 양한나가 첫 OST 가창에 나섰다.
아나운서, MC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매력을 선보여 온 ‘아나테이너’ 양한나가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바다 위로’ 음원을 1일 공개한다.
신곡 ‘바다 위로’는 양한나의 청량하고 담백한 음색을 통해 바다에 대한 느낌을 극대화하고 있다. ‘많은 이의 고민을 삼켰을 수평선 / 내게 대답하듯 파도를 보내 / 내 발 밑 눈물 감추네’라는 노랫말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늘 같은 자리에서 모든 것을 포용하는 바다를 통해 일상 속 마음을 다독거리는 듯한 따스한 노랫말이 정겹게 느껴진다.
‘필라테스 여신’으로 불리는 동생 양정원과 함께 매력 넘치는 자매로서 인기를 얻고 있는 양한나는 이번 가창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면모를 보여주었다. 양한나의 음색과 끼를 눈여겨 본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추천으로 OST 작업에 합류했다는 후문이다.
메이져리거는 딘딘, 장근석, 에이프릴, (여자)아이들 민니, 브아걸 제아, 슈퍼주니어 성민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OST 및 앨범 작업을 이어 온 가운데 양한나의 ‘비다 위로’는 신예 이용주, 홍은미, 박성미와 합작을 통해 드라마에 따스한 감성을 불어 넣는다.
드라마 ‘빨강 구두’는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신정윤, 선우재덕 등 출연진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양한나의 ‘바다 위로’ 음원은 1일 정오 국내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