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성진마린은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2021 경기국제보트쇼’ 에 참가해 ‘영국 디젤 선외기의 혁신자인 Cox Powertrain Ltd’를 소개한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올해는 오프라인 전시회 없이 온라인에서만 진행된다.
성진마린은 보트 조향장치 등 악세사리 제품들을 새롭게 개발 2년 간의 테스트를 거쳐서 하자율 0%에 근접한 성과를 우린다. 이에 힘 입어 가격 성능 대비 훨씬 우월한 제품들을 국내 자체 개발 후 출시하여 기존의 고가로 수입, 판매되어왔던 제품들을 대체하였다.
관계자는 “영국 디젤 선외기의 혁신자인 Cox Powertrain Ltd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디젤 엔진 300 마력으로 강력하고 전문적인 상업용 디젤 엔진으로 그 효율성과 신뢰성이 매우 뛰어다다“고 말했다.
이어 “평균 휘발유 선외기보다 3배 더 높은 내구성 연료효율과 내구성을 자랑하고, 그 결과 현재 개발된 가장 강력하고 전문적인 디젤 선외기가 개발이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국제보트쇼는 보트 및 요트, 부품 기자재, 스쿠버, 캠핑 등 해양레저산업의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해양레저산업 전문전시회다. 경기도와 해양수산부가 해양레저산업 저변 확대를 위해 지난 2008년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4회를 맞이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