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자연주의 클린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 5층 ‘프레드 시갈’에 지난 9일 입점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체험공간을 제공해야 한다는 브랜드의 방침에 따라 첫 오프라인 매장을 꾸준히 찾고 있었고 그 결과 프레드 시갈 입점이 성사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레드 시갈은 1960년대 미국 로스엔젤레스(LA)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시작해 다양한 예술가, 디자이너들과 손잡고 다채로운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선보이며 패션, 스트리트,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미국 내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이다.
프레드 시갈에서는 미스트와 젤크림, 필링패드, 쿠션, 나이트팩 등 그라운드플랜의 주력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그라운드플랜은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모든 구매 시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하고 구매 후 카카오 플친 추가 시 미스트 24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육각 커피 드립 백(1box)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프레드 시갈 매장에서 그라운드플랜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게시글로 업로드한 뒤 그라운드플랜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4명을 추첨하여 미스트 100ml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라운드플랜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쳐가는 일상이지만 고객분들이 여유로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프레드 시갈을 찾아주시길 바라며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