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자 1,315명에게 차박용 에어매트 증정
-계약 및 출고자 685명에게 OLED TV 및 100만원 여행상품권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QM6 누적 20만대 판매를 앞두고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 전시장을 방문해 신차 구매 상담을 하거나 시승을 하기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1,315명에게는 차박과 캠핑에 필요한 에어매트를 매달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9월에는 515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400명씩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QM6 2022년형을 구매하면 685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9월에는 4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3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LG OLED TV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매월 5명씩 총 1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월 20명씩 총 60명에게는 7년 보증 연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 200명씩 매달 추첨해 총 600명에게 엔진오일 1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고성능 수소 스포츠카 베일 벗었다
▶ 8월 수입 승용차 2만2,116대...전년 比 1.0% ↑
▶ 그랜저 vs K8, 배기량 해석 제각각
▶ 로보택시 상용화 코 앞, 한·중·미 접전 예고
▶ 8월 수입 승용차 2만2,116대...전년 比 1.0% ↑
▶ 그랜저 vs K8, 배기량 해석 제각각
▶ 로보택시 상용화 코 앞, 한·중·미 접전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