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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어묵 대세’ 삼진어묵, IPO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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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어묵 대세’ 삼진어묵, IPO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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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07월28일(09:29)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유명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을 보유한 삼진식품이 기업공개(IPO)를 추진한다.

28일 더벨에 따르면 삼진식품은 2023년을 목표로 상장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해(110억원)과 올해(150억원) 연이어 100억원대 투자 유치에 성공한 이 회사는 IPO를 통해 몸값을 더 높일 계획이다. 삼진식품은 가장 최근 투자를 받는 과정에서 600억원대 기업가치를 인정 받았다.

삼진식품은 부산에 본사를 둔 어묵 제조업체로 국내에서 ‘베이커리형 어묵’을 가장 먼저 내놓으며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매출 553억원, 영업이익 10억원을 기록했다.

마켓인사이트 뉴스룸 insight@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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