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벤츠코리아, 서비스품질지수 2개 부문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고객 서비스 및 인증 중고차 인정받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의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KSQI는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국내 산업의 서비스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다. 품질 평가는 서비스평가단이 고객 접점에서 소비자가 인지하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부문별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벤츠코리아는 올해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에 선정돼 이 부문 7년 연속 수상 및 총 8회 우수기관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서비스 제공단계별 총 11개 영역 중 적극성, 업무지식, 시설환경관리, 친절성 등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또한, KSQI에 추가된 수입 인증 중고차 부문에도 1위에 선정됐다. 이 부문에서는 고객배려, 설명능력, 친절성 등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브랜드 부문 4년 연속 1위,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5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시승]전기로 가는 쿠페형 SUV,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 기아, 새 엠블럼 단 2022년형 셀토스 출시
▶ 기아 스포티지, 투싼에 '하이브리드' 압승
▶ 토요타, 2세대 프리우스 C 공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