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타벅스 브루잉 카 방문 신청 접수
BMW그룹코리아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 함께 미니+스타벅스 브루잉 카의 방문 신청을 접수한다고 20일 밝혔다.
미니+스타벅스 브루잉 카는 양사가 공동 기획한 ‘당신에게 달려가는 특별한 커피차’다. 미니 제품에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커피 머신을 싣고 다양한 영역의 소비자를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루잉 카에는 지난 6일 국내에 출시된 미니 5도어 쿠퍼 S 2대와 1대의 미니 컨버터블 쿠퍼 S가 투입됐다. 운영 기간 동안에는 스타벅스 바리스타가 현장에서 직접 음료를 제조해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미니+스타벅스 브루잉 카 방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개인 또는 단체 제약 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미니, 스타벅스커피 국내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필수 해시태그(#MINI스타벅스브루잉카)와 함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회사는 응모된 사연 중 총 10곳을 선정, 오는 8월6일부터 브루잉 카가 방문해션 음료 및 커피를 제공한다. 신청자 본인에게는 10만 원이 충전된 미니+스타벅스 RFID 카드를 증정한다. (방문 일정은 코로나19 등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관용차 노린 G80 EV, 친환경도 좋지만 '혈세 낭비' 지적도
▶ 포르쉐, 성능 높인 마칸 공개
▶ 기아, 존재감 강조한 신형 스포티지 출시
▶ 1t 전기 트럭, 사업용 번호판이 판매 영향 줄까
▶ 포르쉐, 성능 높인 마칸 공개
▶ 기아, 존재감 강조한 신형 스포티지 출시
▶ 1t 전기 트럭, 사업용 번호판이 판매 영향 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