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무점포 가상 부동산중개법인 나집사AI(대표 오영민, 이하 나집사AI)가 35만 장롱면허 공인중개사 자격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활동반경에 제약 없는 나집사AI 중개솔루션을 사용해 가상 오피스에서 디지털 중개 교육도 받고 투잡으로 돈도 벌 수 있는 파트너 중개사를 모집한다.
나집사AI 중개법인의 파트너 중개사는 가상 오피스에서 교육 세미나 등 주간 단위로 공지되는 일정에 따라 체계적인 중개사 교육을 받는 한편, 카카오워크에서 팀 협업 및 정보 교환도 할 수 있다.
나집사AI 운영 담당자는 “최근 들어 전통적인 중개 업무가 비대면 디지털 중개로 빠르게 대체되고 있다”면서 “어렵게 취득한 자격증을 장롱 속에 넣어두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시간에 디지털 중개를 경험해 중개사 포트폴리오를 개선하고, 수수료 수입이 큰 중개 업무를 문의하는 N잡러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전업주부가 늘었다”고 말했다.
이 담당자는 또 “N잡 형태로 중개 업무를 고려하는 초보자들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려면, 전문성과 협업체계를 갖춘 중개법인의 꾸준하고 체계적인 중개 실무교육과 함께 팀원 간의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나집사AI는 파트너 중개사에게 최고의 대우를 보장하면서 팀원들이 수익을 공유하는 중개사 중심의 이익 공유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업무 도구와 컨설팅 보고서 자동화 프로그램 등 첨단기술의 디지털 중개 지원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집사AI의 파트너 중개사 관련 상세한 내용 및 참여신청은 '나집사AI' 블로그를 검색해 참조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