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예빈이 신곡 ‘Yes I Know’의 2차 라이브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오는 7일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다이아 예빈은 5일 오후 5시 SNS를 통해 ‘Yes I Know’의 2차 라이브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예빈은 2차 라이브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오랜 기간 예빈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왔을 팬들에게 색다른 선물을 전했다.
영상 속 예빈은 따스한 햇볕이 들어오는 방 안에서 기타 치고 노래하는 모습이 한 편의 CF 같은 영상미로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예빈의 깨끗한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어우러지며 여름밤을 발그레하게 물들이는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예빈이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Yes I Know’는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가 적절히 조화되어 잔잔한 선율과 예빈의 부드럽고 차분한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팝 발라드곡으로, 고즈넉한 여름밤의 운치 있는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곡이다.
지난 28일 타임테이블 공개부터,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라이브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 예빈이 이번 신곡에서 보여줄 ‘Yes I Know’의 여름 감성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이아 예빈은 오는 7일 오후 6시 데뷔 후 첫 번째 솔로 앨범 ‘Yes I Know’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