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이 분위기에 취해’로 오는 7일 컴백 예정인 걸그룹 걸카인드(GIRLKIND)가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5일 공개한다.
걸카인드의 ‘이 분위기에 취해’는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펑키한 곡으로 최근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과 ‘운전만 해’를 작곡한 프로듀서 컴퍼니 얼라이브네이션의 수장인 ‘투챔프’와 ‘All day on’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신나는 리듬 위에 펑키한 사운드가 더해진 펑키팝 장르의 곡이다.
‘내 삶의 주체는 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걸카인드 네 멤버 각각의 스타일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번 색다르게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한층 더 성숙해진 걸카인드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걸카인드는 신곡 콘셉트에서 Yellow와 Pink 두 가지 버전을 선보이고 있다. 조금 더 큐티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의 걸카인드 Yellow 이미지와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 Pink 이미지를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공개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인간 레모네이드”, “찰떡 컬러”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있다.
특히 이번 곡은 기존의 걸카인드 컨셉트와는 다른 음악과 안무 스타일로 새로운 이미지에 도전한다. 이에 브레이브걸스에 이어 또 하나의 중소형 기획사 걸그룹 역주행 신화를 이어갈지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걸카인드의 다섯번째 디지털 싱글 ‘이 분위기에 취해’는 오는 7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