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결과 생활의료가전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추천(Recommendation)’의 관점에서 브랜드경쟁력을 평가하며,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제품, 서비스, 기업에 대해 ‘소비자의 브랜드 추천 수준’을 측정한다.
KMAC는 지난 2008년부터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브랜드 추천과 관련한 데이터를 측정, 분석해 왔다. 올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이 활발히 이뤄지는 총 77개 산업(소비재 19개, 내구재 20개, 서비스재 38개)에 대하여,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0대~50대 남녀 1만 1,9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조사로 진행되었다.
또한, 산업군별 상위 1~4위 브랜드에 대해 소셜 분석을 진행하였으며, 검색어 및 제외어 설정을 통해 광고성 게시물을 제외한 소셜미디어 내 데이터를 집계하였다.
세라젬은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20여 년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홈 헬스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주력 제품인 척추 의료가전은 미국 FDA, 유럽 CE, 중국 CFDA, 국내 식약처 등 공신력 있는 글로벌 기관의 승인을 통해 의학적 효능을 인정받았다. 현재 해외 70여 개국에 진출해 2500여 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세라젬의 주력 상품인 마스터(MASTER) 시리즈는 국내 식약처, 미국 FDA 등에서 근육통 완화 등의 효능을 인정받은 척추 의료가전이다. 지속적인 임상연구와 특허기술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 왔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각종 최신 기술을 추가해 스마트 홈 의료가전으로 발전해 왔다.
가장 최신 버전인 ‘마스터 V4’는 척추 부위에 최대 65℃ 집중 온열을 제공해 마사지와 지압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직접 선택하면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마스터 모드’를 비롯해 1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휴식가전, 청정가전, 영양 관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홈 케어 서비스를 론칭하는 등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안마의자 파우제는 스타일리시하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탁월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휴식가전이다. 청정가전 세라봇은 국내 최초로 안심 살균수와 3개의 밀착 걸레를 결합한 물걸레 로봇청소기다. 올 6월에는 유전자 검사를 통한 건강 측정 및 분석 프로그램 ‘세라체크 DNA’를 출시했다.
이밖에도 세라젬은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시스템 구축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들이 세라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세라젬 브랜드 체험공간인 ‘세라젬 웰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세라젬의 건강 전문가인 헬스 큐레이터(HC)가 고객 가정을 방문해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고 건강 측정 기기를 통해 고객이 셀프로 건강을 체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라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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