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법으로 키운 제철 재료 담은 화장품 선봬.. 오가닉 라이프 선도
유기농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시오리스(SIORIS)’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달리살다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유기농 및 친환경 가치소비 온라인몰이다. 가치관과 신념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현상을 기반으로 비건, 유기농 상품뿐만 아니라 영세 브랜드의 상품을 발굴하며 오가닉 생태계를 이끌고 있다.
이어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가 투자자이자 기획자,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주목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시오리스’를 입점하며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기에 나섰다.
시오리스는 ‘세상에 없던 신선한 화장품’을 슬로건으로 전개되는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다. 유기농법으로 키워진 제철 재료를 가공해 자연의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다.
신선한 화장품을 위해 원료의 제조일자까지 확인하며 1년 이내 제조된 원료를 사용, 유럽 5개국 통합 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동물을 학대해 얻은 동물성 원료는 철저히 배제하고 불필요한 포장은 최소화,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하는 ‘제로웨이스트’에 동참하고 있다.
이에 달리살다는 시오리스 입점을 기념하며 ‘JYP 추천상품’을 공개, 제품의 가격을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으로는 △마이 퍼스트 에세너(100ml)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50ml) △타임 이즈 러닝아웃 미스트(100ml)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100ml)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오일(200ml) △클렌즈미 소프틀리 밀크클렌저(200ml) 등이 있다. 대표 아이템인 ‘마이 퍼스트 에세너’는 에센스와 토너를 한 번에 해결하는 멀티 제품으로 유기농 녹차와 쑥잎을 우려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달리살다 관계자는 “달리살다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건강에 유익한 제품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하는 플랫폼”이라며, “식품뿐만 아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유기농 라이프를 책임지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달리살다는 동물복지를 인증받은 농가에서 자란 동물복지 자유방목 유정란 등을 판매하는 등 지속가능성에 의미를 둔 친환경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