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89

  • 0.53
  • 0.02%
코스닥

692.38

  • 0.77
  • 0.11%
1/3

건재한 슈퍼주니어, '마마시타' MV 1억뷰 돌파 [공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마마시타(MAMACITA, 아야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슈퍼주니어의 '마마시타(아야야)' 뮤직비디오는 10일 낮 12시 30분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슈퍼주니어는 '미스터 심플(Mr. Simple)', '미인아(Bonamana)', '쏘리 쏘리(Sorry, Sorry)', '너 같은 사람 또 없어(No Other)'에 이어 다섯 번째 1억뷰를 기록, 데뷔 17년차에도 변함 없이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2014년 9월 발매된 정규 7집 '마마시타'와 동명의 타이틀 곡 '마마시타(아야야)'는 독특한 어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세상의 다양한 문제와 아픔에 대해 마음을 나누고 공감해주기를 호소하는 내용을 담았다.

'마마시타'는 2014년 8월 미국 및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Most Viewed K-Pop Videos in America & Around the World: August 2014)로 선정되는 등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005년 데뷔 이래 현재까지 단체, 유닛, 개인 앨범 발매는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