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6월23일까지 'NH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전개한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8월에 개시할 예정이다.
농협 인터넷뱅킹이나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농협은행에 바라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심사를 통해 1등 NH포인트 200만점(1명), 2등 NH포인트 100만점(3명), 3등 NH포인트 50만점(6명)을 제공하고, 참가상 3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3만점을 제공한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된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성, 창의성, 혁신성 등을 고려하여 심사를 진행한다. 수상작 및 당첨자 발표는 7월 중 예정이다.
심현섭 데이터사업부장은 "농협은행의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와 니즈를 직접 듣고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고객과 농협은행이 함께 만들어 갈 마이데이터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