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진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소중한 자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물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일 것.
소중한 아이들에게 어떤 특별한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된다면 주목하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취향 저격’ 선물을 추천한다.
굽네치킨 ‘갈릭마왕’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맘껏 먹게 해주는 건 어떨까.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이자 간식은 바로 ‘치킨’일 것이다.
최근 굽네치킨에서 출시한 갈릭마왕은 쌀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구워낸 치킨에 마늘을 듬뿍 넣은 특제 소스를 바르고 바삭한 갈릭 크러쉬를 얹은 치킨이다. 국산 꿀에 국산 다진 마늘을 숙성시켜 감칠맛은 극대화, 마늘의 아린 맛은 최소화한 특제 소스를 사용했다. 어린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도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다.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갈릭마왕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에 소중한 가족들이 모여 먹기 좋은 음식이다.
파리바게뜨 ‘안녕 난 루피야’&’바닷속 뚜루루뚜루 상어가족’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생생히 표현한 케이크도 큰 인기다. 기념일에 함께 즐기기 좋은 케이크를 찾는다면 아이들의 동심을 살려줄 캐릭터 케이크를 추천한다.
파리바게뜨는 대세 캐릭터인 ‘루피’, ‘핑크퐁 아기상어’의 아기상어를 구현한 입체 케이크를 출시했다. ‘안녕 난 루피야’ 케이크는 부드러운 딸기 맛 스폰지에 상큼한 딸기잼과 달콤한 화이트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귀여운 루피의 얼굴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핑크퐁 아기상어’를 그대로 구현한 ‘바닷속 뚜루루뚜루 상어가족’ 케이크는 바나나 스폰지와 바나나 크림, 초콜릿 케이크 스폰지, 카라멜 크림을 레이어드하여 완성한 케이크다. 달콤한 맛과 보는 재미까지 더해진 특별한 어린이날 선물을 찾는다면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를 추천한다.
카카오프렌즈 ‘내 사랑을 받아라이언’
특별한 날 선물하는 꽃다발. 실용성과 귀여움을 담은 꽃다발 인형인 카카오프렌즈 ‘내 사랑을 받아라이언’으로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건 어떨까.
환하게 웃고 있는 사랑스러운 리틀라이언과 알록달록 컬러가 돋보이는 튤립으로 구성된 러블리한 꽃다발 인형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제격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가족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어려웠다면 라이언을 대신해 소중한 마음을 전해보는 걸 추천한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파리바게뜨, 카카오프렌즈샵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