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선발대회와 아나테이너 선발대회가 오는 4월21일 개최된다.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대회는 포털사이트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용자, 혹은 1인 방송 진행자들이 영향력을 가지고 기업들 및 필요로 하는 곳에서 서로 소통을 하기 위한 대회다.
다년간 아시아왕홍슈퍼챌린지 대회와 크리에이터 대회를 주관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서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년에는 아나테이너 대회와 협업해 커머스 영역에도 많은 집중을 할 예정이다.
‘2021 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 선발대회는 한국인플루언서협회 주최,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주관 , 씨케이닷이엔엠, 여수티비, 프로젝트온에어가 협력 주관, 퍼스트파운데이션, 비엔티월드, 엠닥터, 여수라마다프라자호텔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선발대회는 최근 핫한 인플루언서들 및 인플루언서가 되고자 희망하는 sns에 능통한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대회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슈퍼인플루언서어워즈)에서 접수 가능하다.
현재 모델, 쇼호스트, 방송인, 유투버, 라이브커머스를 희망하는 재원들이 신청 중에 있으며 대회 이후에도 수상자들은 각종 미디어 및 관련 업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