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와 청하가 역대급 컬래버로 만난다.
비는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을 통해 자신의 미니앨범 타이틀 곡의 콜라보 주인공이 청하임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가 청하의 작업실을 찾아가 타이틀곡을 직접 들려주며 적극적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제안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비와 청하가 함께한 '와이 돈트 위(WHY DON'T WE)'의 흑백 티저 이미지도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비와 청하가 각자 춤을 추는 순간을 포착한 듯한 모습이 담겼다.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비와 유니크한 포즈로 대체불가한 에너지를 느끼게 하는 청하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흑백 이미지가 주는 신비로움과 두 아티스트가 뿜어내는 역동적이면서도 정열적인 매력은 앞으로 공개될 두 사람의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솔로 댄스가수이자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이끄는 핫한 스타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는 비와 청하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선후배의 '꿀케미'는 물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역대급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비의 미니앨범 '피시즈 바이 레인(PIECES by RAIN)'에서 '피시즈'는 여러 점의 예술 작품과 아티스트 비를 구성하는 각기 다른 5곡의 조각을 표현하며 타이틀곡 '와이 돈트 위'를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된다.
비의 미니앨범 '피시즈 바이 레인'은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