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시승 캠페인 펼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한 시승 

 한불모터스가 2월 한 달간 시트로엥 SUV 구매자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과 행사 참여시 선물을 증정하는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및 C3 에어크로스 SUV 시승을 마친 소비자 모두에게 마카롱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2월 내 차를 출고하는 소비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공식 SNS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프렌치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채널에 공유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C5 에어크로스는 탑승자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준중형 SUV다.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도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C3 에어크로스는 편안함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브랜드의 대표 소형 SUV다. 브랜드 특유의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2열과 조수석까지 폴딩 가능한 다재다능한 실내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설 명절 맞이 이벤트 진행
▶ 볼보차, 개방형 플랫폼 '이노베이션 포털' 구축
▶ 마세라티,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