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개인화 소비 트렌드가 대세가 됨에 따라 다양한 제품의 커스터마이징이 붐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소비자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FAV BAG’ 4종을 출시했다.
FAV 백팩은 고객이 28종의 자수 패치 가운데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직접 스타일링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만의 모티브를 구현한 자수 패치는 A부터 Z까지의 알파벳 문자와 별, 하트 등의 도형으로 구성된다.
로고 패치로 포인트를 준 M211MS1901 모델은 에코 원단과 투명 PU로 제작돼 유니크한 소재감이 돋보인다. 기존의 심플한 백팩들과는 다른 특별함이 매력이다. M211MS1900은 퀄리티 높은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눈길을 끈다. 심플한 쉐잎에 은은한 광택과 질감이 포인트다.
M211MT1900은 앞판 포켓을 탈부착함으로 슬링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2-way 백팩이다. 가벼운 원단의 소재감과 자수 포인트가 매력적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FAV 백팩은 28종의 패치로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백팩”이라며 “유니섹스 제품인 만큼 남녀 모두 스쿨룩에서 스트릿룩까지 자유자재로 원하는 맞춤형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지난 22일부터 내달 4일까지 FAV 백팩 4종 출시를 기념해 ‘My FAV’ 프로모션을 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커스텀 패치 구매 시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다양한 메트로시티 모티브를 담은 다이어리 꾸미기용 스티커 팩 ‘FAV Kit’를 증정한다. 스티커 2장과 개별 스티커 4장, 지퍼백 패키지로 구성된 FAV Kit은 A부터 Z까지의 이니셜 스티커, 이모티콘 및 레터링 스티커, 메트로시티 모티브를 담은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