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021년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 등 모바일·IT 제품에 구매 혜택을 주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북 플렉스2, 갤럭시북 플렉스2 5G, 갤럭시북 이온2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60여만원 상당의 한컴 오피스 패키지를 제공하고, 구매 모델에 따라 이미지 편집툴 '클립 스튜디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동영상 플랫폼 '시즌(SEEZN)', 영상 촬영 및 편집 툴 '곰믹스 프로(Gom Mix Pro)' 등 무료 사용 혜택도 제공한다.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에 삼성 노트PC를 구매하고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는 소비자는 중고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갤럭시Z폴드2, 갤럭시Z플립,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갤럭시S20 FE 등 스마트폰 구매 소비자에게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 쿠폰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
갤럭시탭S7 시리즈 구매 소비자에게는 정품 키보드 커버 50% 할인 쿠폰 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갤럭시 탭A(Wi-Fi)'·라미(LAMY) 사파리 S펜과 강화유리 세트 중 한 가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노트PC, 스마트폰, 태블릿, 프린터, 모니터, 웨어러블 기기 등 2개 품목 이상을 동일한 매장에서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 추가 포인트 적립 또는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