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니쥬, '메이크 유 해피' MV 2억뷰 돌파…오늘 '홍백가합전' 출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니쥬, '메이크 유 해피' MV 2억뷰 돌파…오늘 '홍백가합전' 출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인 그룹 니쥬(NiziU)의 '메이크 유 해피(Make you happ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2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6월 30일 공개된 니쥬의 프리 데뷔곡 '메이크 유 해피' 뮤직비디오는 12월 31일 오전 1시 40분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달성했다.


    이로써 니쥬는 12월 2일 정식 데뷔 이후 약 한 달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메이크 유 해피' 뮤직비디오는 아홉 멤버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과 포인트 안무인 줄넘기 댄스는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높은 조회 수를 견인하고 있다.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메이크 유 해피'는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 3관왕, 현지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초 1억 스트리밍 돌파 등 각종 최다, 최초 기록을 쌓았다.


    12월 발표한 정식 데뷔 싱글 '스텝 앤드 어 스텝(Step and a step)' 역시 발매 첫 주 31만1719포인트를 기록하며 최신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2020.11.30~12.06 집계 기준)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일본 주요 방송사는 니쥬가 등장하는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다. 니쥬는 지난 25일 TV아사히의 인기 음악 방송 '엠스테'의 '울트라 슈퍼 라이브 2020'에 출연해 '메이크 유 해피' 무대를 꾸몄다.


    31일에는 일본의 대표적 연말 특집 프로그램 NHK의 '홍백가합전'에 출격해 2020년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특히 '홍백가합전'은 일본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프로그램으로, 니쥬는 데뷔 29일 만에 입성해 역대 초고속 출연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